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영화 패션 정보

뉴진스 민지 칼국수 하나에 울분을 토 한다.

by Ppu_Kku 2024. 1. 16.

1년 전 칼국수 논란이 재조명 되며 칼국수 하나에 세계적인 스타 뉴진스 민지가 울분을 토하며 사과문 까지 게시 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어떤 내용으로 인해 뉴진스 민지의 사과문이 게시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진스 민지칼국수
뉴진스 민지 칼국수

뉴진스 민지 와 칼국수 사건의 시작

작년 1월 2일 유튜브 침착맨 라이브 방송에 출연한 뉴진스가 침착맨과 주우재의 질문 중 "평소 편식이 심한 것으로 알려진 민지씨는 평소 안 먹어본 음식이 많지 않냐? 그렇다면 콩국수,칼국수,비빔면을 먹어 볼 생각이 있냐 ? " 라는 질문에 뉴진스 민지는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기도 바쁜데 굳이 새로운 음식에 도전할 필요가 있나 싶다" 라고 대답을 했고 침착맨이 다른 멘트를 하던 중 혼잣말로 내 뱉은 "칼국수가 뭐지" 라고 작은 소리가 들렸고 이 를 들은 시청자들은 "너무 고급스러운 이미지만 연출 하는거 아니냐"며 비난 했습니다 

 

1년이 지난 지금 뉴진스 민지와 칼국수 사건이 재조명 된 이유

위 사건을 게기로 SNS와 각 종 커뮤니티에서 이슈로 제작 되며 그 동안 칼국수 사건으로 괴로운 시간을 보냈던 뉴진스 민지는 1년간의 울분을 뉴진스 라이브 방송 도중 강한 어조로 방송에서 표현 했습니다 " 나 이제 안 먹었다는 말 그만하려고 여러분 제가 칼국수를 모르겠어요 ? 제가 모르겠냐고요 두 번 생각해 보세요 모르니깐 모른다 그러지 여러분 칼국수의 종류가 얼마나 많은지 뭐가 들어가는지 어떤 재료로 만드는지 다 알고 계세요?" 라고 표현 했다. 이 방송으로 뉴진스의 민지와 칼국수 사건이 재 조명되며 누리꾼들의 의견은 양 쪽으로 나누어 졌다. 한 네티즌은 "1년 동안 칼국수 하나에 너무 많은 고통을 겪어 한번 쯤은 화 낼수 있는거 아니냐 !" , "얼마나 말도 안 됐으면 화가 났겠냐" 라며 뉴진스 민지의 입장을 대변 하였고 반대로 "잘못 표현 했다면 바로 정정 했으면 됐을 일 " , "아무리 그래도 따지는 듯한 어조는 방송에서 듣기에 불쾌하다 " 라고 지적 했습니다.

 

위 사건이 불거지자 뉴진스의 민지는 결국 본인의 말투와 태도로 인해 불쾌감이 들었던 분들에게 죄송하다며 사과문을 게시 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

개인적으로 뉴진스의 민지 나이는 2004년생 19살 이다. 나이가 중요한건 아니지만 어린 나이에 데뷔 하기 위해 체중조절과 함께 여러 음식을 접할 기회가 적었을 나이라는 점을 알아두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 한다.